뮬라웨어 진에어 근무복 워크웨어 시장 공략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뮬라웨어 진에어 근무복 워크웨어 시장 공략

강산들 기자 0 2024.06.03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진에어와 협업을 통해 공항 근무용 하계 칼라 티셔츠를 선보이며 B2B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뮬라웨어는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자체 원단, 국내 최초 3D 입체 패턴 개발 등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애슬레저 시장을 선도해왔다. 론칭 당시 요가 강사들을 위한 전문 제품을 선보이며 총 6,000여개 요가 및 필라테스 센터를 대상으로 사업을 전개하며 프로가 선택한 브랜드로 인지도를 한층 높였다.

 

뮬라웨어는 진에어와 함께 스타일리시&딜라이트컨셉 하에 공항 지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위한 하계 칼라 티셔츠 제품을 본격 선보였다. 진에어 로고 컬러를 반영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여 상호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진에어 하계 칼라 티셔츠는 여름 시즌에 맞춰 폭염 및 활동성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흡한속건 및 우수한 신축성이 돋보이는 에어로 쿨 원단을 적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뮬라웨어만의 3D 입체 패턴 활용으로 신체 곡선에 맞춘 실루엣을 적용, 자유로운 움직임으로 업무 능률을 높일 수 있도록 제작했다.

 

뮬라웨어와 진에어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13일에는 요가 전문가 뮬라 멘토가 참여한 뮬라웨어와 진에어가 함께 제안하는 기내 스트레칭캠페인 영상을 양사 공식 SNS를 통해 업로드할 예정이다.

 

한편 뮬라웨어는 이번 진에어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적극적으로 B2B 사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기존 요가, 필라테스 등 센터 회원을 대상으로 한 뮬라웨어 강사 멤버십 프로그램 등 B2B 사업 역시 재정비를 통해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