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그룹 ‘PSPSPS’로 코스메틱 사업 진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SJ그룹 ‘PSPSPS’로 코스메틱 사업 진출

김지민 기자 0 2024.06.07

에스제이그룹이 세계적 니치향수를 한데 모은 향 전문 편집숍을 론칭하며 패션 외 코스메틱 사업 확장에 나선다. 

 

그룹의 코스메틱 자회사 에스제이뷰티는 줄리엣 헤즈 어 건’, 이탈리아 로렌조 빌로레시플로리스 런던’, ‘토일렛페이퍼 뷰티’, ‘오디딸리’, ‘알타이아등 엄선한 6개의 니치 향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피스피스피스를 오픈했다.

 

에스제이그룹은 재작년 12월부터 전 세계 곳곳에서 스토리텔링을 강점으로 하는 향 전문 브랜드를 발굴, 소개해왔다. 이번 온라인몰 구축은 나만의 특별한 향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 플랫폼을 만들고, 보다 풍부한 향에 대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앞으로 에스제이그룹이 전개하는 향 전문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코스메틱 사업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PSPSPS’는 저마다의 이야기가 담긴 향을 제안하는 향 큐레이션 편집숍이다. 향에 대한 에스제이뷰티의 지향점인 완벽한 향기(Perfect Scent)’, ‘명료한 감각(Perfect Sense)’, ‘풍부한 이야기 (Perfect Story)’를 한 단어로 조합해 담았다. 앞으로 이 3가지 관점에 부합하는 브랜드를 단독 출시함으로써, 에스제이뷰티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방침이다.

 

온라인몰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매장까지 론칭해 고객들이 직접 향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

에스제이뷰티는 ‘PSPSPS’ 오픈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에게 토일렛페이퍼 뷰티그립톡을 증정한다. 가장 인기 있는 향수 5종 샘플을 배송비 결제만으로 받아 볼수 있는 디스커버리 키트는 오픈 1시간만에 1차 물량이 모두 품절될만큼 주목받았으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 혜택 등 풍성한 론칭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 SEOUL’, 자체 기획 브랜드 ‘LCDC’과 에코 글로벌 합작 브랜드 에코 골프 어패럴을 전개하고 있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룹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