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려가 현실로 6월 패션매출은 하락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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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려가 현실로 6월 패션매출은 하락 중

박정식 기자 0 2024.06.11

주간브리핑 - 6월 둘째 주 패션시장 동향 

 

패션시장의 우려가 현실이 되며 하락세로 돌아섰다.

 

업계에 의하면 6월 첫 번째 주말 매출이 반짝 반등하며 기대감을 가지게 했던 패션시장의 매출이 둘째 주 하락세로 돌아서며 극심한 경기침체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반영됐다.

 

복종별로 극소수의 브랜드만이 상승흐름을 이어갔고 남성복 시장은 다른 복종에 비해 예복 수요가 반영되며 지난 달에 이어 상승흐름을 이어갔다.

 

 


실제로 지난 61일부터 9일까지 복종별 매출 신장률을 보면 아웃도어에서는 노스페이스23% 신장하며 건재함을 과시했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4%, ‘K2’ -7%, ‘코오롱스포츠’ 0%, ‘네파’ -7%, ‘블랙야크’ -12%, ‘아이더’ -7%, ‘컬럼비아’ 5%, ‘밀레’ -8% 등이었다.

 

여성복에서는 리스트가 같은 기간 29% 신장했고 쉬즈미스’ 25%, ‘올리비아로렌’ -15%, ‘지센’ -5%, ‘베스띠벨리’ -4%, ‘조이너스’ -1%, ‘꼼빠니아’ -10%, ‘’ 1%로 집계됐다.

 

남성복에서는 지오지아’ -21%, ‘올젠’ -9%, ‘에스티코’ 2%, ‘앤드지’ -25%, ‘지이크’ 12%, ‘커스텀멜로우’ 10%, ‘에디션’ -23%, ‘파렌하이트’ 14%, ‘바쏘옴므’ 3%, ‘지오송지오’ 44%, ‘리버클래시’ 10%, ‘’ -6%, ‘트루젠’ 26%, ‘티아이포맨’ -61%로 나타났다.

 

어덜트캐주얼에서는 웰메이드 -3%, ‘올포유’ -7%, ‘피에이티’ 5%로 좋지 않았다.

 

골프웨어는 엘르골프’ -21%, ‘레노마골프’ -3%, ‘세인트댄드류스’ 20%, ‘링스’ -18%, ‘테일러메이드’ 3%, ‘마스터바니’ -18%, ‘팬텀’ -21%, ‘와이드앵글’ -7%, ‘’ -12%, ‘파리게이츠’ -6%, ‘JDX멀티스포츠’ -17% 등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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