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더블유위크 대박... 앵콜 세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W컨셉 더블유위크 대박... 앵콜 세일

정우영 기자 0 2024.06.14

W컨셉이 상반기 최대 규모로 진행한 더블유위크의 대박 실적을 어아가기 위해 앵콜 세일을 진행한다. 

 

W컨셉은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 간 진행한 더블유위크 매출이 전년 대비 101%, 일간 활성 사용자 수(DAU) 16%, 신규 가입 고객이 55% 증가하는 등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W컨셉은 이번 행사 성황리에 마친 배경에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상품 경쟁력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내세워 브랜딩한 점이 주효했다고 분석한다.

 

특히 매일 브랜드별 특가에 선보이는 파격 릴레이 세일성과가 두드러졌다. 이 기간 인스턴트펑크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90%, ‘플로움43% 늘었고, 입점 1년 미만의 드로우핏’, ‘레테라’, ‘씨타브랜드는 입점 초기 대비 매출이 433% 급증해 기네스 실적을 기록했다.

 

이런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13일부터 16일까지 더블유위크 앵콜 세일을 진행한다. 일자별 할인을 테마로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키워드로 꼽아 최대 76%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3일부터 15일까지 순차적으로 상의·가방 하의·신발 원피스·스윔웨어·액세서리 카테고리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전 카테고리 통합 할인 행사로 열고 다양한 품목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카테고리별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과 쇼핑백 12%, 1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이어서 17일부터 이달 말까지 99% 쿠폰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