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의 스포츠 라인인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가 가을겨울 골프 컬렉션을 공개했다.
골프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LA SAISON DU GOLF EST ARRIVÉE’를 타이틀로 한 이번 컬렉션은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 특유의 클래식 무드를 기반으로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중점을 두었다.
찬바람에 방해받지 않고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점퍼와 하이넥 집업 톱 등의 아우터를 비롯해 부드러운 터치감의 니트류와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피케 셔츠, 팬츠, 미니 스커트 및 쇼츠까지 골프 실력만큼 중요한 ‘필드 룩’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볼륨감 있는 벌룬 소매와 아웃 포켓으로 트렌디한 감성까지 챙긴 집업 점퍼는 간절기부터 늦가을까지 착용할 수 있고 필드와 일상을 넘나들며 활용하기 좋다. 블룸마르디가 새겨진 메탈 와펜과 스토퍼로 프리미엄 포인트를 더하고 허리 부분은 핏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가을 쇼핑 리스트 1순위인 니트 아이템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캐시미어 블랜딩으로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니트는 엠블럼 로고를 자카드로 연출한 풀오버와 경쾌한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니트, 부클 소재의 플라워 마르디 로고로 더욱 포근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스웨터와 클래식한 V넥, 니트 베스트 등 다양하다.
또한 스웻셔츠는 기모로 처리해 한겨울까지 착용이 가능하며 ‘마르디 메크르디’ 로고 와펜이 더해진 피케 톱과 뒷면에 플라워 자수로 포인트를 준 슬림핏 부츠컷 팬츠는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소재로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까지 강화했다. 여기에 퍼프 소매의 러블리한 실루엣의 피케 톱과 풍성한 버블 실루엣의 미니스커트, 과감한 움직임에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스커트 팬츠도 함께 선보인다.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의 골프 컬렉션은 9월 4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단독 오픈하며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9월 17일까지 10% 할인 및 10% 추가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