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대표 이필성)가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홀리데이 주얼리 ‘홀리데이 트레디션’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창립 35주년을 기념하며 대표 패션 주얼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특별한 순간을 담은 이번 화보는 뮤즈 한지민이 제안하는 특별한 홀리데이 주얼리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화보 속 한지민은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튜브톱 드레스에 펄시피아 D 제품을 착용하여 러블리한 파티룩을 선보였다. 개나리꽃을 표현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펄시피아 D’ 컬렉션은 골든듀 베스트셀링 디자인 중 하나로 꽃잎 전체에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세팅되어 뛰어난 기술력과 섬세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펜던트와 귀고리 제품 모두 가로 혹은 세로 두 가지 방향으로 착용 가능한 2-way 디자인으로 활용도 높은 데일리 주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또 다른 화보에서 한지민은 오프숄더 레드 컬러 드레스에 ‘듀이터널스’ 제품을 착용해 매혹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골든듀’의 시그너처인 이슬방울 모티브가 연속해서 이어지는 ‘듀이터널스’ 컬렉션은 움직이는 각도에 따라 금속면의 다채로운 광택감이 특징이다.
듀이터널스 펜던트는 일반 사이즈 펜던트부터 콤팩트한 사이즈의 듀이터널스 펜던트와 중간 사이즈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듀이터널스 펜던트까지 3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단독으로 착용해도 존재감 있지만 화보와 같이 금속 컬러와 크기가 다른 제품을 함께 레이어드하여 착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컬러의 원숄더 드레스로 페미닌한 룩을 완성한 한지민은 ‘듀얼샤인 페어’와 ‘스윗베리’ 제품을 매치하여 스타일링에 완성도를 높였다. 다이아몬드 원석에서 영감을 받은 ‘듀얼샤인 페어’와 싱그러운 열매를 표현한 ‘스윗베리’는 볼륨감 있는 금속면의 광택과 포인트 다이아몬드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 속 한지민은 크리스마스 트리 옆 페더 장식 드레스와 ‘르투르비옹’ 제품을 착용하며 사랑스러운 요정 비주얼을 뽐냈다. 회전하는 형태로 세팅된 다이아몬드로 몽환적인 꽃을 표현한 ‘르투르비옹’은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꽃 모티브가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주얼리 아이템으로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