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올 겨울 첫 눈과 함께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온 가운데 3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스타일로 출시된 근본 패딩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을 통해 다양한 취향을 지닌 옴니보어 패션피플들을 위한 겨울 코디를 선보였다.
‘노스페이스’는 보온성, 경량성 등 고유의 기능성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각자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숏, 미드, 롱 등 다양한 기장 구색을 비롯해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디테쳐블 아이템에서 한정 수량 발매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한층 다채롭게 구성된 눕시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또한 눕시 다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패피들이 즐겨 찾는 주요 상권인 성수동(대림창고)과 명동(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눕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층 다채로운 구성으로 거듭난 눕시 재킷의 인기는 올해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시즌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은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을 적용해 스트릿룩으로 연출하기 좋고,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와 얇고 가벼운 원단을 사용하여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하다. 은은한 광택 소재의 핑크를 비롯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바이올렛, 내츄럴한 무드의 크림, 세련된 흑백 조합이 눈에 띄는 ‘스노 화이트’ 등의 색상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크롭 디자인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배꼽과 엉덩이를 덮어주는 A라인 설계로 보온성을 높이고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는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A핏’도 눈에 띈다. ‘여성용 눕시 숏 재킷’은 ‘눕시 재킷’ 중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1996년 버전 고유의 헤리티지 디자인에 트렌디한 크롭 스타일을 더해 자칫 밋밋하기 쉬운 겨울 패션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눈꽃 산행, 겨울 캠핑 등을 즐기는 ‘열혈 아웃도어족’이나 영하의 추위 속에서도 운동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헬스디깅족’에게는 초경량 스트레치성 숏패딩인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이 제격이다. 퀼팅 봉제선을 없애는 튜브 공법 및 스탠드 넥 안쪽 기모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강화되었고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을 적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도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해준다. 라켓 스포츠 등 팔의 움직임이 많은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경량성이 우수하고 후드 일체형 디자인 적용으로 보온성을 강화한 ‘1996 눕시 에어 다운 베스트’를, 고강도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다운 대비 물에 강한 인공충전재를 적용해 손쉬운 물세탁이 가능한 ‘눕시 온볼 재킷’을 각각 추천한다.
‘필요한 것은 하나뿐(You Only Need One)'이라 외치는 ‘요노족’들을 위해 활용도가 높은 눕시 재킷들도 출시되었다. 눕시 특유의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롱패딩으로 즐길 수 있는 ‘여성용 눕시 벨티드 다운 코트’는 고무 벨트가 내장된 허리 벨트를 통해 여성스럽게 연출 가능하고 겨울철 출퇴근 복장은 물론 연말연시 모임에서도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세련된 멋을 제공해준다. 다양한 코디와 매칭하기 좋은 블랙 색상은 물론 브라운과 샌드 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여성용 노벨티 눕시 디테쳐블 다운 재킷’은 재킷은 물론 베스트로도 착장 가능할 뿐만 아니라, 후드까지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재킷 한 벌로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크림, 블랙 및 브라운 등의 솔리드 색상으로 세련된 멋을 제공해주고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능성 소재 드라이벤트가 적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