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타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

민신우 기자 0 2024.12.18

 

지엔코(대표 김석주)에타페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했다.

 

에타페의 새로운 브랜딩 전략의 차원으로 코스메틱 아이템인 데일리 립밤 2종과 함께 원마일웨어 스타일의 애슬레저 아이템들로 구성된 새로운 패션 라인을 출시했다.

 

일상의 편안하고 행복한 기억이 떠오르는 스토리와 순간들을 향으로 표현하는 프리미엄 향 브랜드로 런칭한 에타페는 새로운 브랜드 확장을 위해 일상휴식을 메인 키워드로 갖고 있는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살려 일상에서도 편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는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한 애슬레저 라인을 출시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키워나가며 강화했다.

 


에타페‘Everyday, étape : 일상 속 나의 하루에 편안하게 스며드는 에타페라는 슬로건을 테마로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에타페의 페르소나인 여성의 Daily를 보여주며 현대 도시를 살고 있는 2030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애슬레저 라인은 실내나 실외 상관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5가지 에센셜 아이템과 모자 3스타일, 가방 1스타일이 함께 출시했다. 단품과 셋업 아이템들로 구성하여 개개인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에센셜 아이템들은 아이보리와 멜란지, 그레이 컬러를 메인으로 하여 전체적으로 뉴트럴톤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의 아이템으로는 기본 스웻 티셔츠와 크롭 스웻 티셔츠, 크롭 후드 스웻 티셔츠, 하의 아이템으로는 롱 스웻 팬츠와 하프 스웻 팬츠로 구성 되어있다. 상하의 아이템을 다양하게 믹스 매치하여 여러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이번 에타페애슬레저룩의 특징이자 강점이다. 편안한 소재와 미니멀하며 활동성에 용이한 디테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도시적인 시티웨어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옷 뿐만 아니라 빅백이나 볼캡, 비니 등 악세서리 아이템도 출시하여 에타페만으로 하나의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에센셜 웨어인 애슬레저룩과 함께 에타페는 데일리 립밤도 함께 출시한다. 데일리 립밤은 자연유래 보습오일 88% 함유로 부드럽고 가볍지만 촉촉하고 밀착력있는 소프트 매트 텍스처로 레이어링할수록 본연의 립과 어우러져 맑고 건강한 립 컨디션을 선사한다. 천연 페퍼민트 오일을 담아 시원함과 청량함을 더해 상쾌한 사용감뿐만 아니라 SPF 15 자외선 차단 기능성 립밤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에타페데일리 립밤은 투명한 무색 퓨어, 자연스러운 입술의 혈색을 더해주는 로지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계절 내내 데일리로 쓰기 좋고 남녀 모두에게 필수품인 에센셜한 아이템으로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주변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에타페관계자는 미래시장의 새로운 사업 확장성을 목표로 애슬레저, 코스메틱 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전개하며 이번에 출시한 애슬레저룩과 데일리 립밤으로 에타페가 향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타페 애슬레저룩과 데일리 립밤은 지엔코스타일 및 에타페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무신사 및 써스데이아일랜드 파르나스몰 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