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2025년 봄여름 시즌 가방 라인을 새단장해 출시하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모델 라이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2025 신학기 가방은 총 14가지 디자인으로 마련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백팩 10종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부담 없는 사이즈의 저학년용과 깔끔한 디자인과 수납력을 갖춘 고학년용으로 나뉜다. 이 밖에도 차별화된 스타일과 자유로운 활동을 추구하는 학생들의 취향을 반영한 메신저백 4종도 준비했다.
이번 신학기 가방 라인은 고밀도의 재활용 나일론 원단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내구성과 생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에어메쉬 등판으로 통기성을 강화해 쾌적한 사용감은 물론,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도록 웨빙을 더해 여행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가방 내부엔 접이식 처짐 방지 패드를 덧대 태블릿이나 노트북 수납 시에도 무너짐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버려진 페트병과 폐어망을 재활용해 제작한 섬유와 버클 등 친환경 부자재를 곳곳에 사용한 점도 돋보인다.
이밖에도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백꾸가 가능하도록 디자인 유형별로 ▲미니 백팩 파우치 ▲빅 로고 파우치 ▲보조 가방 ▲태블릿 파우치 등의 스타일링 아이템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파치 백팩은 에어팟 수납이 가능한 백팩 모양의 미니 파우치와 DIY 스트링 키트로 구성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이번 신학기 가방 라인 출시를 기념해 라이즈와 함께한 화보와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A NEW CHAPTER : AT SCHOOL & AFTER SCHOOL’을 콘셉트로 라이즈의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을 담아냈다. 개개인의 매력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각기 다른 가방을 매치해 스타일링한 점도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