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앤키스’ 뉴욕 니트웨어 ‘PH5’ 협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찰스앤키스’ 뉴욕 니트웨어 ‘PH5’ 협업

김지민 기자 0 2025.06.24

 

찰스앤키스가 뉴욕 기반의 컨템포러리 니트웨어 브랜드 ‘PH5’와 첫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는 7월 출시 예정인 이번 협업 컬렉션은 미래적인 감성과 현대적인 여성미를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은 2025 봄여름 뉴욕 패션위크에서 ‘PH5’ 런웨이를 통해 처음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았다. 액세서리와 니트웨어라는 각기 다른 분야에서 혁신을 이끌어온 두 브랜드가 만나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집약한 협업 컬렉션을 완성했다.

 


컬렉션은 ‘PH5’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파도에서 영감을 받아 파도의 유동성과 디지털 시대의 빠른 흐름을 그라데이션 페이드, 곡선형 마감, 물결 실루엣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로 시각화했다. 여기에 ‘PH5’ 특유의 실험적인 미학을 더해 새로운 차원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슈즈라인은 세 가지의 독착정인 디자인으로 구성되며 편안한 착화감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나일론 웨이브 헴 샌들은 섬세한 소재와 구조적인 힐의 조화를 통해 독특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그라데이션 웨이브 뮬은 물결 모양의 아웃솔과 부드러운 옴브레 톤으로 컬렉션의 유동적인 감각을 표현한다. ‘매쉬 그라데이션 메리제인 스니커즈는 반투명 매쉬 소재와 미래적인 디테일, 그리고 웨이브 솔로 도심속 스타일에 위트를 더한다.

 


찰스앤키스의 대표 아이템인 토니 크레센트 호보 백‘PH5’의 감각으로 재해석되어 토니 그라데이션 매듭 백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부드러운 곡선 실루엣과 매듭 핸들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낮과 밤,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PH5’ 특유의 그린과 퍼플 톤 그라데이션은 생동감과 개성을 더한다.

 

찰스앤키스 x PH5’ 협업 컬렉션은 71일부터 찰스앤키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624일부터 30일까지는 사전 예약을 통해 프리오더가 진행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