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로엠’의 새 컬렉션 럭키 글로우를 공개했다.
‘드롭드롭드롭(dropdropdrop)’은 경쾌하고 재미있는 패턴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그래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로엠’은 일상이라는 키워드에 집중하는 브랜드 공통점을 바탕으로 길고 더운 여름을 위트 있게 풀어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럭키 글로우는 우연히 마주하는 소소한 행운의 순간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이다. △좋아하는 노래가 이어폰을 꽂자 마자 나올 때 △내 앞에서 지하철 자리가 났을 때 △오늘따라 기분 좋게 바람이 불 때 등과 같은 일상을 떠올리며 탄생했다.
‘로엠’은 ‘드롭드롭드롭’의 시그니처 패턴 클로버를 기반으로 컬렉션을 디자인했다. △크롭 패턴 티셔츠 △크롭 자수 티셔츠 △링거 티셔츠 등 티셔츠 3종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로엠’이 티셔츠를 메인 아이템으로 진행하는 컬렉션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베이비 티셔츠 트렌드 키워드를 ‘로엠’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크롭한 기장과 달라붙는 핏 등 젊은 감각의 수요를 반영해 기존 로엠 상품과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탄탄한 립조직의 넥라인과 함께 청량한 컬러로 구성되어 더욱 선명한 여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로엠’은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모델 메구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 콘텐츠를 함께 공개했다.
한편 ‘로엠’과 ‘드롭드롭드롭’의 협업 컬렉션 럭키 글로우는 공식 홈페이지와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