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랩 ‘좀비딸’ 슈퍼루키 최유리 화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작심랩 ‘좀비딸’ 슈퍼루키 최유리 화보

김지민 기자 0 2025.09.19

웰니스 식음료 기업 작심랩이 영화 좀비딸로 차세대 슈퍼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최유리를 모델로 발탁했다.

 

콤부차, 애사비, 단백질 쉐이크 등 다양한 웰니스 음료를 선보이고 있는 작심랩은 20259월 배우 최유리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첫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선 공개된 캠페인 화보에서 배우 최유리는 귀여운 양갈래 헤어에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미소로 완벽한 포즈를 선보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부터 영화 비밀, 외계+, 검은 수녀들, 그리고 최근 누적 관객수 550만의 좀비딸에 이르기까지 어린 나이지만 차분히 다양한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최유리의 건강한 에너지와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일상 속 웰니스 루틴 메시지와도 잘 맞아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이어 첫 촬영에서 최유리는 다양한 일상 속 루틴을 콘셉트로 공부, 연기, 안무연습 등의 깜찍한 연기는 물론 춤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 스테프들의 칭찬을 한몸에 받았다라며 촬영 일화를 전했다.

 

작심랩은 광고 캠페인 오픈에 맞춰 919일부터 최유리 PICK 하루 루틴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또한 코스모폴리탄 등 주요 매체와 함께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작심랩 공식 자사몰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작심랩은 2021년 진하고 차별화된 맛의 콤부차를 시작으로 2022년 올리브영 입점, 2024년 말레이시아 왓슨스 입점을 통해 현재 11종의 콤부차, 애사비, 단백질 쉐이크 등 다양한 웰니스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2025년은 단백질 쉐이크 3, 레몬애사비, 치아씨드가 함유된 골드키위 콤부차 등을 잇달아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하고 오는 11월 기능성 라인업 슈퍼 워터론칭을 통해 일상 속 웰니스 니즈를 한층 더 확장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