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웨스트’ 서브컬쳐 골프 라이프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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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미웨스트’ 서브컬쳐 골프 라이프스타일

강산들 기자 0 2025.09.22

 

서브컬처 기반 골프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미웨스트가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하며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제이미웨스트는 골프웨어의 전통적인 문법에 머무르지 않고 스트릿 웨어의 감성과 서브컬처의 정서를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끊임없이 확장하며 진화해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골프의 정밀함과 거리 문화의 자유로움을 결합한 스타일을 통해 스스로의 정체성과 감각을 표현하려는 이들을 위한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시즌 제이미웨스트는 브랜드 철학을 더욱 선명하게 드러내는 슬로건 ‘NOT FOR EVERYONE, FOR THE FEW’를 중심에 세웠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의 핵심 주제는 흐려진 개인의 주체성과 본질적 가치에 대한 탐구다.

 

끊임없이 쏟아지는 유행 속에서 방향을 잃은 시대에 제이미웨스트는 주어진 틀에 안주하지 않고 끝없는 탐구와 도전을 통해 스스로의 주체를 회복하자는 메시지를 이번 컬렉션에 담았다.

 

제품군은 단단한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해석한 견고한 실루엣과 유틸리티 중심의 소재로 구성됐다.

 

스트릿 감성과 클래식을 모두 담아 가을 시즌에 적합한 코듀로이 트러커 셋업, 담백한 무드의 모크넥 스웻셔츠, 밀도감 있는 존재감을 드러내는 카모 패턴 후드 스웻 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리버시블 플리스 셋업과 헤비아우터 데일리 윈터 제품군 까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며 전개될 예정이다.

 

제이미웨스트는 이번 컬렉션 오픈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회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 리워드 증정 이벤트, 한정상품 얼리버드 할인 등 다양한 온라인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또한 유튜브 등 SNS 기반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 콘텐츠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이미웨스트의 가을겨울 제품과 무드를 직관적으로 전달 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

 

한편 제이미웨스트는 이번 시즌에도 고객점접을 확장하기 위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기획 중이다. 앞서 더현대 판교, 현대 킨텍스, 수원 타임빌라스 등지에서의 연속 팝업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리테일 접점을 넓혀왔다.

 

특히 도쿄 다이칸야마 에서의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해외 소비자들과의 첫 공식 접점을 열었고 이를 시작으로 미국, 일본, 대만 등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글로벌 전개도 순차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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