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이 컬렉션 라인 앤아카이브 여름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비욘드클로젯’ 컬렉션 라인 앤아카이브의 2024 여름 컬렉션은 시즌 감성을 반영한 다채로운 소재와 패턴을 활용했다.
먼저 플라워, 페이즐리, 스트라이프 등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패턴들로 디자인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여름 무드를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소재 또한 통기성이 좋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코튼 블렌드 원단과 뱀부 혼방 원사 등을 사용해 여름철 더욱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함께 ‘The New Wild’ 테마 아래 진행되고 있는 이번 시즌 컨셉에 맞춰 여러 스포츠 웨어를 재해석한 품들을 공개, ‘비욘드클로젯’만의 위트 있는 디테일로 브랜드의 정체성은 물론 소비자들을 저격할 다양한 취향을 표현했다.
베이직 아이템 또한 놓치지 않았다. 케이블 조직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완성한 니트웨어부터 비욘드클로젯 시그니처 자수 와펜 디테일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까지 쉽고 간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선보인다.
여기에 목걸이와 팔찌, 스카프 등 여름철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액세서리류까지 준비되어 한층 풍성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의 컬렉션 라인 앤아카이브 여름 신제품은 자사몰을 비롯해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마지막 4차 라인업은 오는 17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