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필름) 베르사체 비기 아이웨어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TV패션쇼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패션필름) 베르사체 비기 아이웨어 캠페인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베르사체가 새로운 비기 아이웨어 캠페인을 공개한다.

 

() 래퍼 노토리어스 B.I.G.의 이름을 따온 이 선글라스는 그가 럭셔리 패션을 사랑했던 점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선글라스는 스트리트 스타일과 하이패션의 조화를 상징하며 힙합의 문화적 영향을 반영하고 음악과 패션이 결합된 유산을 기리고 있다. 특히 비기 선글라스는 상징적 스타일일 뿐만 아니라 현대 문화에 미친 베르사체의 영향을 기념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자신들의 분야에서 떠오르는 스타로서 목표를 이미 이루어 낸 깊은 개성과 결단력을 주목한 베르사체는 비기 커뮤니티의 차세대를 대표하는 인물로 그래미 후보에 오른 글로벌 슈퍼스타 사브리나 카펜터와 NBA 농구 선수 알렉산드르 사르를 선택했다.

 

사진작가이자 감독인 로지 마크스가 담아낸 이번 비기 아이웨어 캠페인에는 사브리나와 알렉산드르가 새로운 비기 스타일을 착용하고 등장하며 일상적인 꿈과 개성이 선글라스 렌즈를 통해 드러난다. 이 이미지들은 비기를 착용할 때 느껴지는 상징적이고 대담한 태도를 보여주며 더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베르사체 #비기아이웨어 #패션필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