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정해인과 함께한 ‘디아도라’ 봄여름 캠페인 ‘DO DO DO’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DO DO DO’를 통해 브랜드의 핵심 정신을 강렬하게 전달한다. 캠페인 타이틀인 ‘DO DO DO’는 ‘한다’는 뜻의 영어 동사 ‘DO’에서 착안했으며 이는 ‘DOD’라는 브랜드 이니셜과 직관적으로 연결된다.
캠페인 영상은 배우 정해인의 “좋아하는 걸 하는데 생각이 왜 필요해? 그냥 하는 거지”라는 인상적인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며 좋아하는 일을 온전히 즐기는 DOD의 ‘STAY CRAZY’ 정신을 강조한다. “가보고, 빠져보고, 미쳐보고” 등 ‘DO’라는 단어의 다양한 해석을 통해 디오디 브랜드가 지닌 자유로운 감성을 위트 있게 풀었다.
정해인 이름을 활용한 “정해진 인생이라는 게 있나”라는 캠페인 티저 영상 메시지 역시 틀에 갇히지 않는 삶의 태도를 상징한다. 좋아하는 일을 미칠 때까지 해보는 ‘디오디’ 마니아들의 열정을 자연, 일상 속 다양한 장면을 배경으로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디오디 #정해인 #패션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