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아보네’ 저드백과 니키백 출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하고 ‘아보네’ 저드백과 니키백 출시

민신우 기자 0 2019.05.30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데일리 백 브랜드 아보네(abonne)’의 저드백과 니키백 2종으로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정기구독을 뜻하는 프랑스어 단어 아보네에서 착안한 이름처럼 일상에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백이다. 2종 모두 소가죽을 얇게 특수 가공 처리하여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디자인 역시 크게 유행을 타지 않는 버킷백을 기본 콘셉트로 스트랩이나 장식부 조절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가방 입구의 끈을 조이거나 풀면 일반 쇼퍼백으로 변신하며 어깨 스트랩의 길이를 조절해 크로스, 숄더, 토트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밑으로 갈수록 폭이 넓고 깊어지기 때문에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색상은 모던한 베이지, 블랙, 화이트, 브라운부터 톡톡 튀는 감성의 실버, 핑크, 그레이, 레드, 코랄 등 총 9가지로 구성했다. 편안하면서도 밝고 부드러운 느낌을 표현할 수 있어, 간단한 외출복부터 비즈니즈 캐주얼까지 다양한 의상과 함께 매치할 수 있다.

 

또한 별도 판매되는 백 태그(장식용 참)와 어깨 스트랩을 활용해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다채로운 색상의 백 태그 12종과 와이드 어깨 스트랩 5종을 취향에 따라 바꿔 장착하면 나만의 시그니처 백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백 태그에는 1월부터 12월이 영문으로 표기되어 있어 생일이나 기념일 등의 선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