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춘175 옥상달빛극장 단편영화 상영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동춘175 옥상달빛극장 단편영화 상영

정우영 기자 0 2019.05.31

  

복합 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내달 5~95일간 옥상달빛극장 in 동춘175’라는 이름으로 단편영화 특별상영을 진행한다.

 

동춘175는 이번 상영회에서 부산국제단편영화제의 화제작들로 엄선된 단편영화 8편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에 동춘175 쇼핑몰의 옥상정원인 높은 뜰에서 약 1시간 동안 상영된다.

 

옥상달빛극장 in 동춘175’에서 상영되는 8편의 작품은 지난해와 올해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서 화제작들로 엄선된 작품들이다. 특히 올해 국제경쟁 우수작품상을 받은 <파티전거리>(감독: 타나시스 네오포티스토스/그리스)를 포함해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잃어버릴 수 없어!>와 청소년 관객들을 위한 <유월>, <민혁이 동생 승혁이>, <하루의 새해>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단편영화로 엄선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동춘175에서는 영화제 기간 동안 피맥 세트와 무비 박스를 특별 판매한다. 쇼핑몰 높은동 1층 입구 야외에서는 강원도 춘천지역 최초의 크래프트 비어인 스퀴즈 브루어리수제 맥주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4층에 위치한 바운스에서는 피맥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1층에 위치한 롱브레드에서는 롱브레드 파니니와 과일볼, 음료수, 커피 등으로 구성된 무비박스를 선보인다.

 

이밖에 옥상달빛극장 in 동춘175’ 기대평 사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춘175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바운스 피맥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62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3일에 있을 예정이다.

 

한편 부산국제단편영화제는 국내 최초로 아카데미 공식인증을 받으며 세계로 무대를 넓혀가고 있는 국내에서 제일 오래된 아시아 최고의 단편영화제이다. 올해로 36회를 맞았으며 지난 4월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