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 신입사원 베트남 연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한세실업 신입사원 베트남 연수

정우영 기자 0 2019.05.31

  

글로벌 패션 전문기업 한세실업이 오는 62일까지 신입사원 베트남 해외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해외연수는 근무평가를 통해 정직원으로 전환된 20명의 신입사원이 참여한다. 한세실업은 최대 의류 생산 기지인 베트남의 현지 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매년 해외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신입사원들은 최대 생산법인인 베트남의 TG법인과 C&T VINA 염색공장, 호치민 영업 오피스를 직접 방문해 원단 제작부터 완제품 출고까지의 의류 생산 전 과정을 체험할 계획이다.

 

해외연수에는 현지 문화 체험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한세실업의 베트남 현지 임직원이 2만명에 이르는 만큼 전쟁박물관, 차이나타운, 티엔허우 사원 등 베트남의 주요 역사·문화 명소를 방문해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한세실업은 베트남에 5개 법인을 두고 있으며 2만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 외에도 미얀마, 인도네시아, 니카라과, 과테말라, 아이티, 미국 등 8개국에 18개 법인, 5개 해외 오피스를 운영 하고 있다. 한세실업은 신입사원 베트남 연수 및 우수사원 미주연수, 외국어 교육 지원, 직장 어린이집, 전자도서관 등 다양한 복리후생 및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