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후원 선수 우승으로 잘 나간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왁’ 후원 선수 우승으로 잘 나간다

강산들 기자 0 2019.05.31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WAAC)’이 이번 시즌 후원 선수 11명 중 세 명이 국내외 정상급 대회에서 우승하며 골프웨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태희 선수가 지난 5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와이어투와이어 우승을 거뒀으며 19일에는 김지현 선수가 KLPGA투어두산매치플레이챔피언십에서 우승했고 지난 26일에는 나상욱 선수가 PGA투어 찰스 슈와브 챌린지에서 합계 13언더파를 기록하며 우승했다.

 

이처럼 한 달 사이에 세 명의 선수가 우승을 거두면서 골프웨어 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은 이 같은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키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로골프 선수들에게 지급되는 의 퍼포먼스 라인인 윈핏(WIN-FIT)의 판매 비중이 이태희 선수 우승 기념 프로모션 중에 전주 대비 2배 신장했다.


 

특히 프로선수들에게 부착하는 와키 와펜을 더한 플레이어스 에디션은 최근 연이은 승전보에 3차 리오더에 들어가는 등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은 나상욱 선수의 PGA투어 우승을 기념하여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www.kolonmall.com)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30일부터 62일까지 플레이어스 에디션과 윈핏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531일부터 62일까지 구매 금액별로 30만원 이상은 4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7만원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 후원하는 선수는 총 11명인데 남자선수는 PGA투어의 케빈 나를 필두로 KPGA의 문도엽, 이태희, 조병민, 박은신, 김찬(JGTO), 박효원(유럽투어)까지 7, 여자 선수는 KLPGA의 김지현과 장은수, 김혜선2LPGA투어의 허미정까지 4명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