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앤루’ 가로수길 팝업.. 스프링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랑앤루’ 가로수길 팝업.. 스프링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4.04.08

 

 

감각적인 색감과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브랜드 랭앤루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2024년 스프링 컬렉션 주요 아이템부터 캐주얼 라인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 구성을 한 눈에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는 411일까지 가로수길 피크닉샵(PICNIC SHOP)’이라는 컨셉으로 운영된다. 다양한 레이스와 오브제, 식물 등을 활용해 랭앤루의 페미닌한 아이템과 캐주얼 라인 아이템을 피크닉 컨셉의 공간 속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랭앤루'는 기존에 셀레브리티들의 착장에서 소개되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특히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 아이템들의 판매가 두드러지며 고정 팬층을 확보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해왔다. 최근에는 티셔츠 아이템들의 신장세가 돋보이고 있다. 또한 스웻 셔츠, 에코백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캐주얼 라인도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

 

랭앤루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팝업 한정 아이템인 에이프런을 발매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전 제품 스페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크런치,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이프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선물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랭앤루2024 SS 컬렉션은 온라인 편집샵 하고, W컨셉 등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입점 매장인 하고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오프라인 팝업 행사와 이벤트로 고객 접점을 높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