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대 ‘톰보이’ 광고 ‘I AM’으로 컴백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1990년대 ‘톰보이’ 광고 ‘I AM’으로 컴백

민신우 기자 0 2024.04.08

 

 

1993년 패션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켰던 톰보이광고캠페인이 2024년 버전 ‘I AM’으로 돌아왔다.

 

신세계톰보이가 이번 시즌 젊은 세대의 새로운 시작과 미래를 응원하는 스튜디오 톰보이I AM 캠페인을 전개한다.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나답게 살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개그우먼 이은지, 크리에이터 문상훈을 비롯해 운동선수, 메이크업 아티스트, 플로리스트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I AM’을 활용해 스스로를 정의 내리며 자신이 좋아하는 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등을 진솔하게 풀어냈다. 또한 각자의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개성 있는 모습을 표현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캠페인 공개와 함께 본격적으로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 레이어링과 믹스매치를 콘셉트로 톰보이만의 자유분방한 감성을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여성복에서는 재킷, 셔츠, 원피스 등 일상에서 쉽게 믹스매치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긴 오버핏 셔츠 위에 몸에 딱 달라붙는 크롭 기장의 반팔 티셔츠를 겹쳐 입거나 셔츠 위에 다른 색상의 셔츠를 착용하면 세련된 레이어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복은 올해 트렌드인 워크웨어 콘셉트의 아우터를 주력으로 출시한다. 재킷, 점퍼, 블루종 등 톰보이 특유의 오버사이즈 핏과 아웃포켓, 스트링 디테일이 특징이다. 헐렁한 청바지나 카고 팬츠와 함께 착용하면 멋스러운 워크웨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랙, 화이트 등 차분한 색상부터 화사한 레드, 블루, 그린 등의 색상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특별한 행사도 마련했다. 417일까지 스튜디오 톰보이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베스트 댓글을 선정해 스튜디오 톰보이온라인 상품권 30만원(3), 문상훈 친필사인 도서(5),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2)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0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스튜디오 톰보이신상품 최대 40% 할인 및 3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