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엠’ 신세계 강남점 첫 팝업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러브엠’ 신세계 강남점 첫 팝업스토어

민신우 기자 0 2024.04.09

 

 

대현이 모조에스핀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러브엠의 런칭을 기념하는 첫 팝업 스토어를 신세계 강남점에 오픈했다.

 

러브엠은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에센셜한 소재를 통해 영하고 클래식한 감성의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이 자유로운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표방한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웨어러블하게 입기 좋은 자켓과 티셔츠, 여름 휴가룩에 제격인 원피스, 데님 아이템 등 러브엠만의 감성을 담아낸 정제된 무드의 영캐주얼을 선 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418일까지 계속된다. 팝업 오픈을 기념한 스페셜 기프트와 럭키드로우, 구매 금액별 기프트 증정,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전 제품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러브엠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현인사이드 온라인몰 및 러브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지난 5(여자)아이들 미연, 김지연, 이미주가 방문했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스타일로 러브엠의 컬렉션을 소화하며 자리를 빛냈다.

 

미연은 플레어라인 튜브탑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로 등장,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했으며 김지연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 소재 셋업으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이미주는 광택감 있는 소재의 블랙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완벽 소화한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