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 밀라노 꿈을 향한 초대 전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몽클레르’ 밀라노 꿈을 향한 초대 전시

강산들 기자 0 2024.04.09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가 밀라노 중앙역에서 꿈을 향한 초대(An Invitation To Dream)’라는 타이틀로 몰입형 전시를 선보였다. 

 

모네스티에 드 클레르몽의 산악 지역에서 시작된 몽클레르는 대담한 탐험가들이 가장 높은 정상에 오르고 꿈을 실현하도록 용기를 북돋아 왔다. ‘몽클레르의 꿈은 크리에이티브 파워를 뒷받침하는 원동력이며 관습을 뛰어넘어 끊임없이 한계에 도전하는 여정을 이끌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정신을 기반으로 몽클레르는 제퍼슨 핵의 큐레이팅과 잭 데이비슨이 촬영한 영상과 사진으로 꿈을 향한 초대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는 다니엘 아샴, Dr. 디팩 초프라, 이사마야 프렌치, 라일라 고하르, 제레미 O. 해리스, 프란체스카 헤이워드, 줄리안 녹스, 루스 로저스, 레모 루피니, 리나 사와야마, 자야가 참여하며 이들로 하여금 우리에게 그들처럼 꿈을 꿀 수 있도록 영감을 제안한다.

 

도시에서 가장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인 밀라노 중앙역에서 몽클레르는 이들의 글귀와 초상을 선보이며 새로운 꿈을 추구하고 그 꿈을 현실로 바꾸는 여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퍼슨 핵 큐레이팅으로 기차역 내 모든 빌보드와 스크린 광고가 재구성되어 꿈의 풍경을 만들어내고 비전을 가진 인물들의 이미지와 인용구를 활용한 대형 텍스트 조각들과 슬로 모션 초상들이 역 내 소음을 뛰어넘는 강력하고 고요함을 불러일으키는 장소가 될 것이다. 잭 데이비슨의 핸드프린트 석판화 전시는 경험을 기반으로 하여 시간을 늦추고 친밀감을 포착하며 인간성을 전달한다는 아이디어와 함께 이 프로젝트의 의도를 설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도시의 가장 번화한 중심지인 밀라노 중앙역은 매일 평균 30만 명의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로 이 거대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꿈을 향한 초대전시는 415일부터 421일까지 진행된다. 밀라노 전시 이후에는 꿈을 향한 초대를 전 세계 관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토리를 확장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