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떼 바네사브루노’ 프릴 백 팝업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떼 바네사브루노’ 프릴 백 팝업스토어

김지민 기자 0 2024.09.09

 

 

LF아떼 바네사브루노르봉백의 흥행을 이을 프릴(FRILL) 백 라인 론칭을 기념해 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에도 로맨틱한 무드가 짙은 패션 트렌드가 지속될 전망인 가운데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리본에 이어 새로운 디자인 모티브 프릴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프릴은 주름을 잡아 물결 모양으로 만든 장식을 일컫는 말로 발레코어를 강조하는 대표 디자인 요소 중 하나다.

 

이번 프릴백은 가볍고 펄럭이는 프릴 디자인에 몽환적인 느낌의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광택과 비침이 있는 나일론, 플라워 디테일이 입체적으로 표현된 코튼 레이스와 투명하고 얇은 폴리에스터, 3가지 소재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소재는 에이프런과 백팩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된다. 레이어드 룩에 최적화된 에이프런 스타일은 지퍼 장식이 있어 패션피플들의 가을겨울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르봉백을 통해 이미 인기가 입증된 백팩 스타일은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크기로 보부상 가방으로 적합하다. 두 스타일 모두 끈의 위치를 변형해 숄더 또는 크로스 형태로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프릴백론칭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5층 브릿지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의 컨셉은 가을 정원 파티프릴백을 착용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기획했다. 채도가 낮은 색감의 공간에 대비되는 화려한 샹들리에를 설치하고 창밖으로 몽환적인 느낌의 정원이 보이도록 연출했다. 본격적인 가을을 앞두고 프릴백을 직접 착용하면서 아떼 바네사브루노만의 로맨틱한 무드를 만끽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르봉 백팩 겸 숄더백라인의 가장 작은 사이즈인 신상 쁘띠모델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귀여운 디자인을 갖췄지만 뛰어난 수납력을 자랑해, 기존에 다른 크기의 르봉 백팩 겸 숄더백을 보유한 고객들의 추가 구매를 이끌어내는 등 호응을 얻었다.

 

다양하고 풍성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현장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프릴백, 르봉백, 헤어슈슈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현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제작된 한정판 키링을 증정한다.

 

한편 아떼 바네사 브루노의 리본 모티브의 르봉백시리즈는 약 1년 전 출시 이후 완판 행렬을 기록해 왔다. 2030 여성 고객 사이에서 일명 발레코어 필수템으로 자리잡았고 컬러, 사이즈, 소재가 다양화되면서 라인업이 꾸준히 확대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