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담 그룹이 남성 토털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로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헤어스타일링 부문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해 22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다. 국내와 중국 현지에서 대국민 소비자 투표가 이뤄지며 부문별 최다 득표 브랜드를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해 시상한다.
2024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한 대국민 소비자 투표는 2024년 7월 8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했다. 그 결과 ‘갸스비’는 45만6927명, 753만8959건이라는 대규모 소비자 참여로 2024 올해의 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갸스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공식 몰에서 스타일링 전 제품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10월 31일까지 공식 몰을 찾는 모든 고객은 공식 몰에서 판매하는 ‘갸스비’ 스타일링 전 제품에 대해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갸스비’는 1차 이벤트 이후 2차 할인 일정을 공지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