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르 살롱 드 트리니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까르띠에’ 르 살롱 드 트리니티

김지민 기자 0 2024.09.25

 

 

까르띠에가 오는 109일부터 1020일까지 까르띠에 메종 청담 라 레지당스에서 르 살롱 드 트리니티를 진행한다.

 

트리니티 컬렉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트리니티의 의미를 조명하는 다양한 토크 세션과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르 살롱 드 트리니티는 파리를 비롯한 유럽에서 소규모로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친교를 다루던 살롱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이름 붙여졌다. 영화, 문학, 음악을 비롯한 각 분야의 유명 인사와 전문가들을 섭외해 트리니티 주얼리를 주제로 감성적, 미적, 학술적 요소를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서울의 크리에이티브가 다채롭고 창의적으로 교류하는 장소인 까르띠에 메종 청담 라 레지당스에서 또 다른 흥미로운 여정이 펼쳐지게 되어 많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르 살롱 드 트리니티는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참석할 수 있다. 프로그램 상세 내용 및 참여를 위한 사전 예약은 별도의 예약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까르띠에의 트리니티 컬렉션은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화이트 골드 세 개의 밴드로 이뤄진 디자인으로 원형부터 쿠션 형태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탄생 100주년을 맞이한 트리니티는 사랑, 신의, 우정의 의미를 담아낸 메종의 상징적인 아이콘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