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텍스앤컴퍼니(대표 김태현 장병권)이 10월 27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비슬로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롯데 애비뉴엘 잠실점에서 진행했던 팝업스토어의 성과와 잠실에서 다시 한번 ‘비슬로우’를 만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기획되었다.
약 한 달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는 ‘A Long Weekend’를 주제로 선보인 가을겨울 컬렉션은 물론 최근 공개한 패션 크리에이터 ‘데릭’과의 협업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Wearable, Comfortable, Enjoyable’을 모토로 자유롭고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비슬로우’만의 정체성을 담은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비슬로우’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가을과 겨울 스타일에 힘을 실어 줄 자켓과 팬츠, 니트 등의 어패럴은 물론 가방과 볼캡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어디에나 자유롭게 매치하기 쉬운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비슬로우’만의 감성이 담긴 편안하고 세련된 데일리 스타일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9월 말에는 롯데 부산 본점 입점과 10월 초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한편 ‘비슬로우’의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 시즌 상품과 캐리오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지난 시즌 제품들은 최대 6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비슬로우’와 ‘카네이테이’의 협업 카라비너와 ‘원 턱 커브드 진 블랙’ 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