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디즈니 캔앤독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즈니코리아 디즈니 캔앤독 캠페인

정우영 기자 0 2024.10.13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가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속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 테마의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는 디즈니 캣앤독(Disney Cats & Dogs)’ 캠페인을 실시한다. 

 

디즈니코리아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루시퍼’, ‘마리’, ‘플루토등 귀여운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동물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해 국내 소비자들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반려동물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500여 종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으로 반려동물 양육 가족은 물론 동물을 사랑하는 소비자까지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하이포닉’, ‘이츠독’, ‘베니즈등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와 협업한 반려동물용 위생용품, 의류, 하네스, 장난감부터 일반 소비자를 위한 휴대폰케이스, 티슈 케이스, 그립톡 등 특유의 매력을 보유한 디즈니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디즈니 캣앤독캠페인을 통해 출시되는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쿠팡의 반려동물 카테고리와 롯데아울렛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20일까지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을 시작으로 11월과 12월에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등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101마리의 달마시안 개’, ‘아리스토캣등 친근한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마을 컨셉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디즈니 캣앤독캠페인 엽서가 제공되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테마로 1115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펫 산업 박람회 2024 메가주 일산에 참가해 박람회에서 가장 큰 규모로 부스를 꾸릴 예정이다. ‘플루토’, ‘루시퍼’, ‘마리’, ‘레이디’, ‘트램프등 다양한 디즈니 작품 속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몰입감을 높인 부스에서는 노즈워크를 활용한 경품 이벤트, 포토존, 3만 원 구매 고객 대상 엽서 증정 이벤트 등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존이 마련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