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방한의류 기부 이웃돕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패션그룹형지 방한의류 기부 이웃돕기

민신우 기자 0 2024.10.22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경남 양산물류센터 특설매장에서 소외계층돕기 자선바자회를 개최하고 이와 함께 겨울철 방한의류를 대한노인회에 기부하며 이웃돕기 활동을 펼친다.

 

이번 바자회에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까스텔바작, 에스콰이아 등 패션그룹형지의 21개 브랜드가 참여해 사계절 의류 10여만장을 최대 7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의류와 함께 남녀 제화 및 가방, 모자, 양말 등 잡화류도 저렴한 균일가에 선보인다. 또한 50만원, 100만원 등 의류교환권을 증정하는 바자회 경품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형지 관계자는 최병오 회장은 고향인 부산을 비롯해 경남 지역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형지는 지역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오래도록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매년 부산 사하구 하단동에 위치한 아트몰링에서 어버이날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등 어르신들을 위한 자선행사를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