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7’ 명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OS7’ 명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

민신우 기자 0 2024.10.28

 

일요일의 여유로운 무드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NOS7’이 지난 1025일 명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5월 가로수길에 위치한 신사점 오픈 이후 5개월 만에 여는 신규 매장이다. 수많은 오피스와 쇼핑몰, 외식과 관광을 모두 아우르는 서울의 중심 명동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스토어는 브랜드 특유의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명동의 활기차고 캐주얼한 무드를 담아 완성했다.

 

60평 규모의 명동점은 클린한 화이트 베이스에 ‘NOS7’를 상징하는 그린 컬러와 캘러그라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시원하게 개방된 공간에서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명동역과 도보로 6분 거리에 인접하고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NOS7’의 전 라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직 명동점에서만 판매되는 익스클루시브 티셔츠도 선보인다. 또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체어원과 바람막이, 티셔츠, 짐색 등의 아이템도 함께 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명동 스토어는 여유롭고 편안한 NOS7만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공간으로 쇼핑은 물론 다양한 협업과 시즌별 이벤트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고객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브랜드의 경험과 가치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픈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77명에게 ‘NOS7’의 한정판 티셔츠를 증정하고 ‘NOS7’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