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브리티시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으로 후원한 ‘브롬핑 인 제주’를 성황리에 마쳤다.
‘브롬핑 인 제주’는 국내 브롬톤 유저들과 함께하는 일종의 체험형 캠핑 프로그램으로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됐다.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 곽지 몬스터 캠핑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약 100명의 브롬톤 유저가 참여했다. ‘브롬톤 런던’은 브롬톤 제주 커뮤니티인 ‘제주올드캡’의 공식 초청을 받아 브롬톤 전문 스토어 ‘비비파이브’와 함께 이번 행사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브롬핑’은 영국의 프리미엄 접이식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과 캠핑의 합성어로 브롬톤에 장비를 싣고 떠나는 캠핑을 의미한다. 2000년대 중반부터 브롬톤 유저들이 하나둘씩 모이며 자연스럽게 시작돼 지금은 대표적인 브롬톤 유저 커뮤니티 행사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이번 브롬핑은 제주에 거주하고 있는 브롬톤 애호가들로 구성된 커뮤니티에서 직접 기획하고 주최해 전국의 브롬톤 유저가 한 자리에 모이는 행사로, 국내 브롬톤 유저들이 함께 만들어 간 양방향 행사였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브롬톤 런던’은 제주에 모인 국내 브롬톤 유저들에게 브롬톤 런던을 알리기 위해 캠핑장에 브랜드 부스를 마련하고 참가자들을 위해 단체 티셔츠를 제공했다. 브랜드 부스에서는 이번 겨울 시즌 아우터 ▲에어로웜 후드 라이트웨이트 다운 ▲브리티시 캠퍼 하이넥 퀼티드 점퍼 등을 전시하며 다양한 의류 제품을 선보였다.
‘브롬톤 런던’은 행사에 참여한 브롬톤 유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베스트 포토 이벤트를 열어 브롬톤 런던의 2024 가을겨울 시즌 의류를 착용한 유저들이 제주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하며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포토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40/20/10만원 상당의 브롬톤 런던 의류 상품권이 사은품으로 제공됐다.
또한 ‘브롬톤을 타고 떠나는 제주 여행’이라는 행사의 취지에 걸맞게 유저들에게 총 7개의 경유지 방문 미션을 제안하고 브롬톤 런던이 제안한 제주도 스팟의 방문을 인증한 유저들에게 준비된 선물을 증정했다.
한편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 2023년 ‘브롬톤 런던’을 국내 공식 론칭한 후 총 1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