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가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방송 슈퍼트래블을 새롭게 선보인다.
12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해외 인기 여행지를 소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티-나게 행복한 여행’을 주제로 입국심사부터 숙박, 식사, 관광까지 여행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고품격 여행 상품으로 구성된다. 고객은 복잡한 준비 없이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쇼핑엔티는 디지털 세트 미디어 월과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방송 스튜디오에서도 생생한 여행지의 분위기를 구현한다. 고해상도 화면과 몰입감 있는 연출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시각적 즐거움과 기대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여행지로는 베트남의 나트랑&달랏이 선정됐다. 이 지역은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다. 여행 상품은 3박 5일 일정으로 전 일정 5성급 특급 호텔 숙박과 나트랑 대성당, 나트랑 비치, 달랏 야시장 등 10곳 이상의 관광지 방문이 포함된다. 또한 분짜&반쎄오, 베트남 가정식 등 현지 특식 6가지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9만9천원부터 시작하며 출발 일정은 12월 17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