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대표 박경훈)가 2024년 한해 동안 중고 명품 시장의 뜨거운 열기를 분석하고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과 트렌드를 종합한 ‘2024 트렌비 중고 명품 리포트’를 발표했다.
특히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소비를 추구하는 요즘 젊은 고객들의 니즈와 맞아 떨어져 중고 명품 시장은 올해 더큰 성장을 했다는게 업계 설명이다.
이번 리포트는 최근 급성장하는 중고 명품 시장에서 트렌드와 소비자들이 더욱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했다. 트렌비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4년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중고 명품 브랜드, 카테고리는 물론 전년 대비 올해 트렌드 등을 상세히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박준용 CMO는 “이번 리포트를 통해 중고 명품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를 높이고, 더욱 스마트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트렌비는 데이터 기반의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중고 명품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