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가 ‘원더브라’의 국내 공식 온라인몰인 원더브라몰 가입 회원수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원더브라몰은 지난 2016년 론칭 후 꾸준히 온라인 플랫폼 강화를 위해 힘써왔다. 특히 소비 트렌드의 빠른 변화에도 민감하게 대처해 2021년부터 온라인 시프트 전략을 꾸준히 집중해온 결과 온라인 매출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 11월 기준 원더브라몰의 회원수는 전년 대비 약 24.5%가 늘어난 것으로 확인된다.
그리티는 이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원더브라몰의 회원 증대를 위해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신규 상품 기획과 개발을 위한 노력 외에도 주기적인 이벤트와 구매 특전을 마련해 꾸준히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내년 초에는 원더브라몰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과 편의성 제공을 위한 리뉴얼도 진행한다.
그리티는 원더브라몰 1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열고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024년 한 해 동안 원더브라몰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올데이 볼류머’ 라인의 5세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겨울 시즌 및 홀리데이 시즌을 고려해 특별히 기획한 스페셜 패키지로 프로모션 기간에만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원더브라의 인기 제품인 ‘컴포틀리 라이트’, ‘벨라 브라렛’, ‘로맨틱 부스트’ 등을 1+1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팬티 2종’, ‘파자마’, ‘큐롯 팬츠’ 등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더불어 원더브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100만 회원 돌파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