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대표 이필성)가 브랜드 창립 35주년 기념하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진행한 ‘2024 갈라 나잇’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5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오랫동안 ‘골든듀’를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을 위한 연말 파티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라벤더 컬러를 활용한 ‘보랏빛 밤’을 컨셉으로 고귀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행사는 방송인 오상진의 진행으로 김창옥 교수의 강연, 디너 코스, 가수 성시경의 공연 순으로 어우러져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아나운서 겸 방송인 이나연 및 유튜버 유혜주, 남매 인플루언서 재형&세승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브랜드 뮤즈 한지민은 따뜻한 연말 인사를 담은 영상 메시지를 전하며 현장에 특별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2024 갈라 나잇’ 행사는 ‘골든듀’의 하이주얼리 전시존,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포토월, 럭키드로우 및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하이주얼리 전시 공간에서는 브랜드 35년 역사의 세공 기술과 장인 정신이 깃든 리미티드 주얼리 제품들이 전시되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국내 최초 주얼리 브랜드로서 ‘골든듀’가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 주얼리 브랜드로 자리 잡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영상과 VIP 고객들이 함께 참여한 특별 인터뷰 영상이 상영되어 브랜드 역사와 헤리티지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되었다. 럭키 드로우와 퀴즈 이벤트에서는 골든듀의 인기 주얼리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