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내년 1월 8일까지 ‘에잇세컨즈’의 가을겨울 시즌 슈퍼세일을 연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80개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가을겨울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들의 세분화된 취향을 반영한 겨울 아우터를 제안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구성한 패딩을 비롯해 클래식한 더플 코트, 간결한 실루엣의 핸드메이드 코트, 감각적인 페이크 퍼 재킷, 올해 트렌드로 떠오른 스웨이드 점퍼/재킷 등을 선보였다.
아울러 소박한 감성을 더한 자카드 니트, 자유로운 분위기의 체크 셔츠, 캐주얼한 그래픽 티셔츠, 포근한 무드의 코듀로이 팬츠, 빈티지한 워싱 데님 팬츠 등을 활용해 다양한 TPO(Time, Place, Occasion)에 적합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 ‘에잇세컨즈’는 14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에서 슈퍼세일 아이템을 추천하는 쇼츠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최근 홍대입구역점, 여의도 IFC몰점 등 신규 매장을 오픈하면서 젊은 층이 즐겨 찾는 상권을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