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 전혜진)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아틀리에 나인’의 새로운 스토어를 오픈한다.
‘아틀리에 나인’은 ‘Take your time’을 슬로건으로 바쁜 일상 속 잠시 멈춰 여유를 즐기며 패션과 아트, 감성을 아카이빙 하는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다. 일상을 예술적인 영감으로 채워가는 여성들을 위한 ‘아틀리에 나인’은 쿨하고 내추럴한 무드의 컬렉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월드몰 속의 ‘아틀리에 나인’은 휴식 속 영감을 채워 줄 ‘ATELIER 사색’을 테마로 여행 중 만난 특별한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들에 대한 스토리를 담았다. 다양한 질감과 소재로 완성한 오브제틱한 구조물을 보고 느끼며 그 안의 아름다운 자극을 통해 자신이 가지고 있던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유도했다.
또한 긴 형태의 갤러리 구조를 마치 한 장의 파노라마 사진을 보는 듯한 장면에 중심을 두었다. 공간을 이어주는 모던하고 긴 형태의 구조물과 ‘아틀리에 나인’의 컬렉션들이 자연스럽게 오버랩되도록 연출했으며 크고 작은 오브제들을 곳곳에 배치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또한 ‘아틀리에 나인’의 시즌 컬렉션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함께 구성해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예술적 영감을 채워주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본격적인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연출했다.
특히 윈터 컬렉션과 함께 최근 선보인 24 캡슐 컬렉션 ‘Ice Sequins’도 빠르게 만날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과 눈부신 겨울을 위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설원을 연상케 하는 반짝이는 시퀸 소재와 메탈릭 니트, 롱 헤어 퍼 등의 소재를 활용해 이 계절의 특별함을 표현했다. 셔링으로 유니크한 볼륨감을 연출한 패딩 자켓과 헤어리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퍼 자켓, 은은하게 빛나는 니트와 화려한 새틴 스커트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자유로운 믹스매치를 통해 매력적이고 특별한 홀리데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아틀리에 나인’은 롯데월드몰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는 홀리데이 부케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아틀리에 나인의 실버 에코백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래그런스 태그를 증정하고 현장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