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가 상반기 대규모 홈 카테고리 기획전 이구홈위크의 매출이 지난해 1월 행사 대비 4배 급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이번 이구홈위크는 ‘10일간의 공간 취향 탐구 생활’을 테마로 561개 홈 브랜드가 참여해 4만5천여 개 상품을 선보이는 행사다. 가구, 인테리어 소품, 홈 패브릭, 테이블웨어, 주방용품 등 다양한 홈 리빙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0일 오후 7시에 시작된 이구홈위크는 오픈 직후부터 많은 고객이 몰리면서 첫날 방문객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24시간 동안의 거래액은 지난해 1월 진행한 행사 대비 4배 증가했다. 행사를 진행하지 않은 전월 일 평균 거래액과 비교해 6배 상승하며 역대급 실적을 예고했다.
세부 카테고리별 성과도 두드러졌다. 파자마, 잠옷 등 홈웨어는 지난해 1월 행사 첫날과 비교해 2.5배 증가하며 전체 성과를 견인했다. 조리도구, 식기, 컵 등 주방용품과 화병, 오브제 등 인테리어 소품도 2배 이상 거래액이 증가했다.
행사 전부터 고객들의 관심도 높았다. 29CM는 이구홈위크 사전 오픈 기간에 ‘이구홈 취향 키트’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3일간 응모 수가 20만건에 달했다. 또한 마음에 드는 홈 브랜드 상품을 셀렉션에 담아 공유하는 ‘커스텀 키트’ 이벤트도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오는 20일 자정까지 29CM 앱과 웹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는 △브랜든 △사브르 △아르떼미데 △에피큐리언 △지비에이치 등 국내외 인기 홈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매일 오전 11시 29CM 인기 홈 아이템을 특가로 공개하며 17일 오후 8시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핀카의 인기 홈 아이템을 실시간 소개하는 ‘29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