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곤잘레스’가 K패션 성지 명동 한복판에 팝업 스토어를 열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나선다.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내달 11일까지 서울 중구의 에이랜드 명동 본점 1층에서 ‘마크곤잘레스’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글로벌 편집숍 에이랜드가 주관하는 단독 브랜드 행사로 캐주얼 패션 브랜드로서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마크곤잘레스’가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마크곤잘레스’는 이를 발판 삼아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강화해 나가며 신규 고객 유치와 K패션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는 패션과 상상의 경계를 허문다는 의미의 ‘옐로우 매직’이라는 슬로건 아래 ‘마크곤잘레스’ 특유의 자유롭고 유니크한 감성이 가득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마크곤잘레스’의 시그니처 엔젤 캐릭터를 메인으로 다채로운 오브제들이 조화를 이루며 방문객들의 영감을 자극하도록 연출했다.
개성 넘치는 아트웍으로 꾸며진 포토존과 함께 볼거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마크곤잘레스’의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은 물론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에센셜 반팔 라인부터 백팩과 모자 등 각종 용품까지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마크곤잘레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 개점과 동시에 외국인 관광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서울 에디션 티셔츠 2종을 출시한다. 태극기를 중심으로 서울의 매력을 대표하는 숭례문과 남산 타워를 ‘마크곤잘레스’ 특유의 드로잉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서울 에디션은 13일부터 마크곤잘레스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마크곤잘레스’는 오는 23일까지 에이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학기 시즌에 발맞춰 18일까지 ‘마크곤잘레스’ 백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팝업 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10/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마크곤잘레스 양말과 엔젤 키링 또는 엔젤 핀 배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게시하면 엔젤 캐릭터 풍선을,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마크곤잘레스’ 스티커가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