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아웃도어 및 자유로운 액티비티 감성을 담은 ‘오닐’의 봄여름 시즌 신상 판매를 시작했다.
‘오닐’은 올해 봄여름 시즌을 맞아 패션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하고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신상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상품들은 여행과 액티비티에 적합한 트레블 웨어 확산 트렌드에 맞춰 트레일 및 워터 스포츠 라인으로 구성됐다.
‘오닐’의 트레일 라인은 자유로운 여정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과 어드벤처 콘셉트를 적용했으며 아웃도어 스타일을 캐주얼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한 고프코어룩을 주요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최근 고프코어룩은 친환경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 증가와 함께 MZ세대가 아웃도어와 라이프스타일의 조화를 선호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용성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MZ세대를 중심으로 서핑 및 수상 스포츠가 중요한 서브컬처 액티비티로 자리 잡으면서 오닐은 워터 스포츠 라인도 강화했다. 해당 라인에는 오닐만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해변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비치웨어인 어라운드 비치 상품군이 포함됐다.
이번 ‘오닐’의 봄 신상 주요 상품은 트래블룩인 로킨 시리즈로 캠핑이나 등산 등 야외 액티비티 활동에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하기에 용이하다. ‘남성 로킨 워크 자켓’, ‘남성 로킨 덕다운 라이트 점퍼’, ‘여성 로킨 워크 자켓’ 등으로 이뤄진 로킨 시리즈 중에서는 특히 날씨 변화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2in1 상품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오닐’의 공식 카카오 채널(오닐어패럴 온라인스토어, 오닐_한성에프아이)을 추가하면 할인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들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