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 색조 ‘태그’ 지그재그 공식 입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세컨드 색조 ‘태그’ 지그재그 공식 입점

김지민 기자 0 2025.03.09

 

투쿨포스쿨이 세컨드 색조 브랜드 태그로 지그재그에 공식 입점한다.

 

태그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한 Z세대 대표 뷰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틴트, 블러셔,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 등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내용물과 본질에 집중한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다이소 뷰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빠르게 인지도를 쌓으며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1020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은 태그의 다이소 제품들은 뛰어난 가성비와 제품력으로 빠르게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이러한 오프라인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태그는 공격적인 온라인 확장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지그재그 입점을 기점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태그는 지그재그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첫 구매자에게는 1천원 할인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15천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0일부터 17일까지 지그재그 뷰티위크도 진행되어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플러피 키링 파우치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프링 니트백을 함께 증정한다.

 

특히 이번 입점 프로모션에서 뷰튜버가 PICK한 태그 블러링 립 밀크1+1 옵션 구매 시 13,800원에서 10,030원으로 할인과 함께 젤리 틴팅밤까지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다가오는 24일 오후 8시에는 뷰티 유튜버 소윤과 함께하는 직잭라이브도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