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역대 최대 규모 Go Wild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푸마’ 역대 최대 규모 Go Wild 캠페인

강산들 기자 0 2025.03.24

 

푸마가 브랜드 역대 최대 규모의 캠페인 Go Wild를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러닝을 통해 경험하는 특별한 순간의 가치를 재조명하며 모든 개인의 스포츠를 통한 잠재력 발현을 지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지난 75년간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로서 스포츠와 문화 혁신을 이끌어온 푸마‘Go Wild’ 캠페인을 통해 자아실현 및 정체성 확립, 잠재력 계발의 수단으로써 스포츠가 지닌 본질적 가치를 전한다. 단순 경기력 향상을 넘어 스포츠를 통해 개인이 지닌 능력을 최대한 끌어내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브랜드 정신을 녹여냈다.

 

이번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은 특히 러닝을 통해 체험하는 특별한 순간 이른바 러너스 하이의 가치에 주목한다. 러닝 중 분비되는 긍정적 호르몬이 선사하는 행복감을 통해 러닝의 본질적 가치를 설파한다. 특히 전문 선수나 셀럽이 아닌 일상 속 러너들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브랜드의 진정성을 보여준다.


 

1968년 블랙파워 세리머니로 사회에 울림을 전한 토미 스미스(미국)부터 2008년 우사인 볼트(자메이카), 2024년 몬도 듀플란티스(스웨덴)까지 푸마 앰버서더들은 스포츠를 통해 자신을 보여주고 증명했다. ‘푸마는 이들처럼 다양한 앰버서더들과 함께 ‘Go Wild’ 정신을 보여줄 수 있는 시리즈 콘텐츠를 론칭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추후 러닝뿐만 아니라 축구와 농구 등 다양한 종목,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까지 확대된다.

 

푸마’ Go Wild 글로벌 캠페인은 2026년까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각국의 디지털, 옥외광고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송출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