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지난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충남 태안군 남면 몽산포해변에서 열린 제19회 고아웃캠프에 ‘알래스카’로 참여했다.
고아웃캠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로 최신 트렌드와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건강한 캠핑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알래스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여, 브랜드 특유의 시그니처 컬러와 로고로 부스를 운영했다.
‘알래스카’의 이번 시즌 컬렉션을 고아웃캠프 특전과 함께 선보이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SNS 인증 이벤트에 현장 2천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 참여하는 등 브랜드를 경험할 다양한 기회를 제공했다.
먼저 옥수수에서 추출해 친환경 원사로 제작된 ‘알래스카’ 소로나 티셔츠 출시 기념 옥수수알 1kg 맞추기 게임에서는 옥수수 알을 한 번에 퍼서 1kg을 정확히 맞추면 타포린백, 소로나 반팔 티셔츠, 캠프캡, 샤코슈백으로 구성된 ‘캠핑 패키지백’을 선물로 증정하고 꽝 없는 에어볼 뽑기 이벤트에서는 알래스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부스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면 알래스카의 바람막이 점퍼와 다양한 굿즈 등을 증정했다.
한편 ‘알래스카’는 2025년 브랜드 첫 공식 모델로 배우 노윤서를 발탁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올해 전국 50개 오프라인 매장 오픈과 연매출 300억원 달성을 위해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