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커피 코리아가 5월 2일 ‘블루보틀 부산 기장 카페’를 오픈한다.
지난해 11월 오픈한 블루보틀 부산 민락 카페에 이어 두 번째로 부산에 오픈하는 정규 카페이자 국내에서 오픈하는 17번째 카페다.
‘블루보틀 부산 기장 카페’는 일상생활의 공간이자 여행지인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위치한다.
커피 한 잔을 통해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휴식처가 되고자 오랜 시간 편안하게 머무르며 광장의 온기를 느낄 수 있게 설계되었다.
넓게 트인 투명한 파사드와 폴딩 도어는 실내와 외부의 경계 없이 시각적인 연결감으로 계절의 변화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경험 또한 제공한다.
카페 내부는 금속 및 아크릴과 같은 차가운 질감의 소재들을 따뜻하게 풀어내어 모던하면서도 따뜻한 환대를 시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바리스타가 정성스럽게 내린 커피 한 잔을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카페 벽면은 각기 다른 13가지 컬러의 그라데이션 알루미늄 패널로 구성되어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빛과 공기의 흐름을 느낄 수 있다. 커피를 내리는 바 스테이션과 MD 디스플레이 공간 또한 세심하게 디자인하여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블루보틀의 환대의 가치와 디자인의 방향성을 반영했다.
한편 ‘블루보틀 부산 기장 카페’ 오픈을 기념하여 블루보틀 공식 카카오 채널 팔로우 이벤트와 함께 일부 아이스 음료의 사이즈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한정 기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