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여성 캐주얼 브랜드 ‘시메트릭 퍼센트’가 새롭게 론칭한다.
‘시메트릭 퍼센트’는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캐주얼 브랜드다. 음과 양, 몸과 영혼, 빛과 그림자 등 대립적인 동시에 상호 의존적인 개념들을 조화롭게 융합시키고 자유롭고 창의적인 표현을 통해 이를 구현하고자 한다.
또한 신체 라인과 움직임에 따라 움직이는 유연한 소재로 세련된 분위기와 편안함을 강조하고 T.P.O와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믹스매치가 가능한 실용적인 스타일을 추구한다.
첫 선을 보이는 ‘시메트릭 퍼센트’의 봄여름 컬렉션 ‘Movement Embodied’은 움직임을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형태로 표현하려는 시도에서 출발했다.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해 저지와 모달 등의 유연한 소재를 사용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에 집중했다. 드레이핑과 언밸런스 등을 통해 유려하게 흐르는 듯한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모든 아이템들은 믹스매치를 통해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했다.
또한 디자이너가 의도한 세심한 디테일도 매력적이다. 허리 아래로 자연스럽게 드레이프 지는 언밸런스 미디 드레스와 셔링 저지 스커트를 비롯해 가볍고 소프트한 슬리브리스 톱과 티셔츠, 후디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호보백과 양말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론칭과 동시에 ‘시메트릭 퍼센트’를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연이어 진행된다. 5월 8일부터 5월 14일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바우슈텔러 카페’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는 론칭을 기념한 전제품 10% 할인을 진행하고 제품 구매 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 팝업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 증정과 카페 음료 등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15일부터는 더현대 서울에서도 시메트릭 퍼센트의 팝업스토어와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시메트릭 퍼센트’는 5월 8일 한남동 팝업스토어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되며 공식 론칭은 5월 15일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