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오프라인 유통 확장 공격 영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BA’ 오프라인 유통 확장 공격 영업

민신우 기자 0 2025.05.09

한세엠케이가 아메리칸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NBA’의 오프라인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며 매장 확대를 본격화한다.

 

한세엠케이는 최근 성수동에 ‘NBA’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현재 확정된 신규 매장은 오는 5월 오픈 예정인 이스트폴 구의점, 연내 오픈 예정인 롯데 은평몰점 등이며 이 외에도 광교 등 주요 상권에 ‘NBA’ 매장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세엠케이는 MZ세대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성수동에 ‘NBA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다. 이 매장에서는 한정판 프리미엄 컬렉션 서울 풀 라인업을 포함해 NBA 선수들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성수와 오는 5월 오픈하는 구의는 유통 격전지로 불리는 서울 동부권의 핵심 상권이다. 한세엠케이는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구의 이스트폴까지 매장을 확장, ‘NBA’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힙플레이스 감성에 자연스럽게 접목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NBA’는 한세엠케이가 라이선스를 보유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NBA’‘NBA키즈를 통해 성인부터 아동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