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가 5월 9일 CJ온스타일에서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시간은 밤 10시45분이며 국내 톱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스타 쇼호스트 임세영이 함께한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이번 방송에서 24시간 향기 지속력으로 ‘승무원 퍼퓸 로션’이라는 애칭을 얻은 센티아쥬 바디케어 세트와 헐리우드 다이어트 루틴에서 영감을 받은 ABC 주스에100%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핏을 위한 단백질 ABC 프로틴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단백질도 다르게 제안한다. 사과, 레드 비트, 당근이 기본으로 함유된 전통ABC 주스 레시피에 효소와 100%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ABC 프로틴은 헐리우드 스타들의 시크릿 루틴에서 착안한 클린 웰니스 포뮬러로 현재 여배우는 물론 모델들 사이에서도 주목받는다. 피부 트러블이나 유당불내증 걱정 없이 섭취 가능하며 식사 대용 또는 운동 전후 ‘핏 루틴’으로 활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주스처럼 가벼운 목넘김으로 맛있으면서도 포만감과 균형을 동시에 잡아주는 새로운 형식의 단백질 파우더다. 실제로 패션피플 사이에서 ‘핏’을 위한 프로틴으로 화제가 되는 만큼 그 명성에 걸맞은 국내 최고 톱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스타 쇼호스트 임세영, 김민성이 진행하는 CJ온스타일 ‘YK’s PICK’에서 론칭하게 됐다.
‘바니스뉴욕 뷰티’ 센티아쥬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글로벌 최대 퍼퓸랩과 공동 개발한 독창적인 향기로 5성급 호텔에서도 선택한 만큼 부드럽고 세련된 잔향이 24시간 지속되는 퍼퓸 바디케어 제품이다. 까다롭기로 소문난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스카이샵에 공식 입점하며 그 퀄리티를 입증했다. 특히 끈적임 없는 발림감, 피부에 닿자마자 풍부하게 퍼지는 센트-인트랩 캡슐 향기 기술과 비건 포뮬러가 만나 바디케어 이상의 ‘프레그런스 루틴’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대한항공 기내 면세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으면서 승무원들도 건조한 기내 환경에서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따로 향수를 사용하지 않아도 은은한 향기가 착륙 이후까지 지속되어 일명 ‘승무원 퍼퓸 로션’이라 불릴 정도다.
5월9일 방송은 브랜드 론칭 이후 최대 혜택으로 구성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만 적용되는 단 하루의 특별 프로모션이 예고되어 있다. 고급스러운 향기와 핏을 위한 웰니스 루틴, 두 가지 모두를 품은 ‘바니스뉴욕 뷰티’의 브랜드 철학은 이번 방송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근 ‘바니스뉴욕 뷰티’는 단순히 피부에 바르는 것을 넘어 몸과 라이프스타일까지 아름답게 가꾸는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어 주목받으며 패션 피플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루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운동 가방이 아닌 드레스룸 한 켠에서 꺼내 드는 단백질로 셀럽과 모델들의 인스타그램을 장악한 것이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이번 CJ온스타일을 통해 5월 9일 밤 10시45분 TV라이브 첫 론칭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진행하며 롯데 잠실점, 김포공항점, 일산점, 더현대 대구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