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가 350여 브랜드와 함께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오늘(12일) 오픈하고 메이크업, 뷰티 디바이스, 프래그런스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진 브랜드부터 인지도 높은 빅 브랜드까지 3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주목받는 메이크업 뷰티 디바이스, 스킨케어, 프래그런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무신사 뷰티는 다양한 메이크업 브랜드의 기획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바닐라코 ‘데님 에디션 화이트 쿠션’(12일) △3CE x MUUT ‘칠링 썸머 에디션’(12일) △루나 ‘글로우 치크·글래시 틴트’(13일) △어퓨 ‘워터 블러셔’(15일) 등이 선론칭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마미케어 ‘핑크에디션 EMS 브이쎄라 경락 디바이스’와 헤라 베스트 제품 기획 등 무신사 뷰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 526종을 특가로 선보인다.
라이징 브랜드의 신제품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디마프의 ‘그린 시카 수분 앰플’과 프래그런스 브랜드 시머스의 ‘미드나잇 파크 핸드크림’ 등을 가장 먼저 발매한다.
무신사 뷰티에서 전개하는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뷰티’도 이번 페스타에서 치크, 톤 업 베이스, 틴트 등 총 3종의 제품을 처음 공개한다. 브랜드명을 활용한 RR 시그니처 로고에 핑크 컬러를 더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오는 16일부터 사흘간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열리는 팝업에서도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브랜드 데이 △선착순 3500원 특가 △5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무신사 뷰티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인 ‘럭키박스’도 대폭 확대했다. 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균일가에 체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지난해 하반기부터 큰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지난 2월 대비 상품 수를 약 71% 확대했으며 무신사 뷰티 단독 상품으로 큐레이션한 럭키박스도 처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