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컴퍼니 ‘롤로 & 스티치’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즈니컴퍼니 ‘롤로 & 스티치’ 캠페인

정우영 기자 0 2025.05.16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가족의 의미를 담은 디즈니 라이브 액션 신작 릴로 & 스티치를 테마로 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521일 개봉하는 릴로 & 스티치는 하와이에 사는 외로운 소녀 릴로와 우주에서 불시착한 외계 생명체 스티치가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2002년 개봉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이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새롭게 선보여지는 작품으로 이번 캠페인은 영화 개봉에 맞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의 중심에는 릴로 & 스티치오하나 팝업스토어가 있다. 신세계 강남점 센트럴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516일부터 29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릴로 & 스티치속 하와이의 분위기를 구현한 공간으로 비스트킹덤, 가이아, 위오아이엔씨, 아이노케이, C&H 25개 이상의 라이센시가 참여해 200종 이상의 스티치 신상품과 디즈니 인기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장난감, 여행용품, 리빙 소품, 문구류, 차량 용품, 게임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제품이 준비돼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릴로 & 스티치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포토존과 체험존 그리고 참여형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진행되는 스탬프 랠리 미션은 비치발리볼, 서핑 보드, 글자 블록, 오하나 메모리 게임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한 선착순 200명에게 스티치스티커, 컬러링북,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하루 300명 한정으로 100% 당첨 에어 캐치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인형, 키링, 영화 관람권, 포토부스 스티치프레임 이용권, ‘스티치제품 가챠 이용권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디즈니코리아는 다양한 온라인 접점을 통해서도 릴로 & 스티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네이버 디즈니 브랜드스토어에서 스티치테마의 각종 제품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531일까지 스티치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릴로 & 스티치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522일에는 스티치테마 상품을 소개하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519일부터 스티치테마 제품 특별 기획전이 운영된다.

 

이 외에도 디즈니코리아는 릴로 & 스티치개봉을 기념하여 도심 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5년 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와의 협업을 통해 622일까지 매주 일요일 잠수교 진입로에 4.5미터 규모의 자이언트 스티치 벌룬 포토존을 설치하고 잠수교 일대에 스티치캐릭터 테마로 꾸며진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피크닉 힐링존을 운영한다. 또한 518일까지 서울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광장에서도 약 10미터 규모의 자이언트 스티치 벌룬 포토존을 운영하며 온 가족에게 릴로&스티치에 대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